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한국수자원공사 입양가정 한부모가정 야구관람 지원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2-05-26 14:11

본문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25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국수자원공사(K-water)가 충청지역 입양가정‧한부모가정 100명에게 야구관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수자원공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급여에서 후원금을 마련하였으며, ‘직원 스포츠데이’에 초청한 입양가정‧한부모가정에게 야구 관람권, 식음료, 기념품 등을 제공했다. 

수자원공사 관계자는 “나눔에 대한 참된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기회였다. 충청지역 입양가정과 한부모가정에게 좋은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지선 충청지부장은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준 수자원공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뜻깊은 자리가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K-water)는 ‘세상에 행복을 水놓다’는 슬로건 아래 지역 사회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 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를 비롯하여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의 해외아동지원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