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

HOME교계종합목회 


평신도 교회 지도자를 위한 영성 세미나 개최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부설 하남목회연구소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2-02-08 11:10

본문


 3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온라인으로 강의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부설 하남목회연구소(소장 임동환 목사)는 오는 3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평신도 교회 지도자를 위한 영성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성령으로 충만하자’라는 주제로 교회 제직, 지역장 및 구역장, 교회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하며, 강사는 임동환 목사(목회학 박사, 교육학 박사)가 강의한다.

임동환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성경공부 모임을 갖기가 어렵지만 평신도 교회지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영성 세미나를 실시한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하여 다시 한번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고, 성령 충만하여 영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시기를 기도하며 초청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010-4735-1752에 문자로 성명, 전화번호, 교회명, 직분을 쓰고 ‘참가신청’이라고 보내주시면 된다. 강의는 유튜브에서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면 된다.

한편 강사 임동환 목사는 미국의 리전트대학교에서 목회학박사, 미국 바이올라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1990년도부터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사역을 시작했으며, 미국 베데스다대학교 부총장, 순복음영산신학원 학장, 하남시기독교연합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으며 “상한 마음의 치유와 용서(북랩)”, “그분이 내게 말을 걸어오셨어요(북랩)”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