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안티에이징의 명인 박언휘 의사 '안테이에징의 비밀' 출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4월06일mon
Update: 2020-04-04 22:12:51
뉴스홈 > 플러스 > 책/음반
2019년03월07일 13시5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안티에이징의 명인 박언휘 의사 '안테이에징의 비밀' 출판
피부노화 방지 집중 해부


청춘
, 인간의 오랜 욕망

사람들은 역사 이래로 오래 사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컸다
. 그래서 장수는 분명 축복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평균 수명이 증가하는 것이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 이유는 수명이 길어지는 데 비해 우리의 몸은 노화로 인해 고통스러워지고,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늙는 것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기는 하나 노화현상은 피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오늘날 이러한 사람들의 욕구, 즉 젊어지고 싶거나 최소한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서 나이가 들어가는 것을 최대한 늦추고 싶은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탄생한 것이 바로 안티에이징이다.

안티에이징, 비밀을 벗다

안티에이징의 사전적 의미는
노화방지또는 항노화의 뜻을 갖고 있으며, 노화방지용 화장품이라는 의미로도 사용된다. 결국 안티에이징은 노화를 방지하고 젊게 보이기 위해 자신을 가꾸는 것을 의미한다. 인간이 노화를 거스를 수는 없고 피부는 해마다 탄력을 잃어가고 처져서 흉해진다. 누구나 이러한 노화현상을 벗어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안티에이징에 관한 관심과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의 욕구를 반영이라도 하듯 안티에이징 화장품부터 비타민 요법, 태반 요법, 면역주사 요법, 정맥영양주사 치료와 같은 안티에이징 치료가 등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르몬 치료와 성형, 식이요법 등 안티에이징의 분야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수명 연장과 삶의 질 향상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고, 이를 통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여 조금이라도 젊게 보이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안티에이징은 소비재 분야, 의료 분야, 서비스 분야 등으로 다양하게 나눌 수 있다. 특히 의료분야는 보톨리늄 독소, 히알루론산 필러 등 관련 의약품과 생체재료가 개발되면서 노화를 늦추거나 노화증상을 완화하는 기술, 상품, 비즈니스라는 목적 지향적 개념으로 정의되고 있다. 안티에이징의 목적을 노화예방, 증상완화 등 임상적 효능 추구로 구체화 하고 있으며 따라서 안티에이징은 건강하고 행복한 상태를 목적으로 하는 한 분야로서, 예방 및 관리를 통한 다양한 라이프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영원한 젊음으로 안내하다

이 책은 안티에이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안티에이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집필하였다. 이를 위해 제1장에서는 노화는 필연이다를 다루었고. 2장에서는 다양한 노화현상, 3장에서는 노화로 인한 문제, 4장에서는 노화방지와 무병장수를 위한 노력, 5장에서는 몸의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 치료, 6장에서는 호르몬 치료를 통한 안티에이징, 7장에서는 성형을 통한 안티에이징, 8장에서는 식이요법을 통한 안티에이징에 대해 다루었다. 이 책을 통해 안티에이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노화현상을 줄여 모든 사람이 보다 행복한 삶을 살기 바란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책/음반섹션 목록으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화제의 신간-스마트폰이 낳은 신인류 '포노사피엔스' 출간 (2019-03-07 13:59:26)
이전기사 : 한국을 사랑했던 프랭크 윌리엄스 선교사의 편지 (2019-02-28 21:48:25)
소강석 목사, 우한폐렴 아픔 시로 형상화 '꽃으로 만나 갈대로 헤어지다' 시집 출간
소강석 목사, 우...
치유 에세이 ‘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