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CBS 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벌, ‘두 아들’팀 대상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4월05일sun
Update: 2020-04-04 22:12:51
뉴스홈 > 뉴스 > 문화
2015년11월24일 22시0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CBS 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벌, ‘두 아들’팀 대상


‘천사의 섬’, 증도에 은혜와 감동의 향연 펼쳐

크리스천 찬양 사역자들의 등용문이 돼온 <CBS 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벌>이 ‘천국의 섬’, 증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0일, 예선을 통과한 최종 10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제26회 <CBS 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벌> 결선 무대에서 영예의 대상은 깊이 있는 성악 톤으로 ‘내 하나님이여’를 열창한 ‘두 아들’팀에게 돌아갔다. 환상적인 ‘블랙 가스펠’을 선보인 ‘드림싱어즈’가 금상을, 10대의 패기와 열정으로 주님을 찬양한 ‘투엘림’이 은상을, 바이올린과 함께 무대에 오른 고송언과 작곡자와 보컬로 만난 두 10대 소녀의 결합인 ‘낙헌제’ 두 팀이 동상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뛰어난 가창 실력을 보여준 방소정 양이 작곡상과, 1년간의 사역 프로모션을 지원받는 기획사 특별상인 ‘GCM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진정성 있는 가사로 노래한 이성민 군이 작사상을, 보컬을 전공하는 세 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클로즈 투 헤븐(CLOSE TO HEAVEN)’이 가창상을, 노래하는 목사를 꿈꾸는 김영민 목회자가 인기상을, ‘씨뿌리는 사람들’이란 뜻을 지닌 여성트리오 ‘쏘워즈(SOWERS)’가 PD 특별상을 각각 수상했다.

올해 대회는 CBS 24시간 크리스천 음악방송 <JOY4U>를 통해 생중계된 가운데, 시청자와 관객들이 올려준 응원 게시글이 점수에 반영되면서 더욱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특히, 올해는 참가팀 모두가 본인이 직접 쓰거나 지인으로부터 받은 창작곡을 가지고 무대에 올라, 무대와 관객들의 몰입도가 더욱 높았다는 후문이다.

심사위원 유은성씨는 “실력이 모두 출중해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고, 작곡은 물론 작사와 연주 실력까지 뛰어난 분들이 많이 CCM계로 뛰어드는 흐름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참 반가웠다”고 평했다.

CBS 한용길 사장은 인사말에서 “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벌 수상자들이 앞으로 CBS TV와 라디오는 물론 JOY4U를 통해서 더 많은 활동의 기회를 갖고, 주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결선이 시작되기에 앞서 ‘복음의 어머니’요 ‘순교자이자 헌신자’로 알려진 문준경 전도사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영성 투어’ 시간을 가졌던 참가팀들은 문 전도사를 기리며 공동 창작한 노래 ‘순교’를 공연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물해 많은 갈채를 받았다. 또한,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백다나 양이 문 전도사가 즐겨 불렀던 노래 ‘허사가’를 그대로 재연, 감동을 준 데 이어, CCM 사역자 강명식과 함께한 워십 무대에서 관객 모두가 하나돼 춤추고 노래하며, 주님을 찬양하도록 이끌어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ds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문화섹션 목록으로
[문화]CTS, 복음의 핵심 ...
[문화]웃음치료 1호박사 ...
[문화]CTS, 제19대 공동...
[문화]CTS–굿피플,...
[문화](재)국제평생교육...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CTS-굿피플 ‘2015 대한민국 성탄축제’ (2015-11-25 23:51:42)
이전기사 : 하이패밀리 양평 가정선교 훈련센터 위한 기공예배 (2015-11-23 10:30:53)
소강석 목사, 우한폐렴 아픔 시로 형상화 '꽃으로 만나 갈대로 헤어지다' 시집 출간
소강석 목사, 우...
치유 에세이 ‘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