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힐송, 내달 19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서 내한집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4월05일sun
Update: 2020-04-04 22:12:51
뉴스홈 > 뉴스 > 문화
2015년03월06일 22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힐송, 내달 19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서 내한집회


전 세계의 예배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힐송처치는 2015년 ‘No Other Name’ (주 밖에 다른 이름은 없네)으로 하나님 나라를 세상의 도시 위에 세운다는 비전을 가지고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한국 투어는 달린첵목사님 내한 이후 6년만이며, 2015년 4월 19일 PM7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힐송워십 내한집회를 개최한다. 이번 한국 집회는 4가지의 뚜렷한 예배 컨셉을 가지고 초대형예배를 준비한다.

△대한민국 광복70주년, 한국기독교 선교130주년 기념 사업아래 힐송워십 내한집회가 진행된다. 여러 가지 혼란가운데 있는 한반도 땅에 많은 젊은이들이 모여 나라와 민족 그리고 열방을 위해 기도하고자 하는 집회의 장이 될 것이다. △세계적인 예배 키워드 ‘르우벤모건’이 워십리더로 온다. 그의 수많은 명곡(주 품에, 약한 나로 강하게 등)들의 영성을 느낄 수 있는 집회가 될 것이다. △‘No Other Name’ 아시아 투어는 ‘주 밖에 다른 이름 없네’라는 정확한 예배 가치와 핵심을 가지고 한국을 찾아온다. △힐송워십의 예배 규모와 스페셜한 무대세팅을 통해 다양한 예배형식과 음악을 경험하며, 하나님을 높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 이번 "NO OTHER NAME" 한국투어에는 르우벤 모건, 벤 필딩 등 힐송워십의 대표적인

예배인도자들을 비롯하여 젋은 예배인도자를 대표하는 힐송 유나이티드의 예배인도자 맷 크로커, JAD, JD도 참여하며, 최근 다음세대들을 위한 예배음악으로 주목받는 힐송 Y&F의 타야 스미스까지 현재 힐송교회의 예배트랜드를 대표하는 거의 모든 음악사역자들이 참가하는 역대 최고의 내한 워십 집회가 될 예정이다.

호주 힐송교회는 힐스(Hills) 도시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만명 단위의 성도들이 매 주일예배를 참석하고 있으며 힐송교회 사역 범위는 점차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힐송교회는 매우 역동적이며 호주와 전 세계 많은 나라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 사역을 효과적으로 감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주 힐송교회의 찬양 예배는 호주힐송뮤직에 의해 앨범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베스트 앨범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달렌첵 목사님의 시작으로 호주 힐송교회 찬양을 규모가 확장되고, 여러 찬양팀 멤버들은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찬양사역을 주도하며 그리스도 복음을 널리 전파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힐송워십은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지는 회중예배이다. 힐송워십 예배팀은 새로운 예배 음악을 통해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드러내는데 힘쓰고 있으며, 성도들이 삶 속에서 살아계신 하나님과 소통할 수 있도록 헌신과 열정으로 섬기고 있다. 세계적인 힐송 교회의 정신과 음악스타일이 담겨 있는 힐송 음악의 중심에는 르우벤 모건, 조엘 휴스턴, 벤 필딩, Hillsong UNITED 등을 포함한 힐송 예배팀이 있습니다. 런던, 스톡홀름, 케이프 타운 등 국제 팀들이 전 세계 각국을 돌며 힐송의 예배의 정신을 알리고 있다.

1992년에 시작된 힐송 라이브는 지역교회의 활력이 되었고, 우리에게 잘 알려진 “Shout To The Lord”, “Inside Out”, “Hosanna”, “The Stand” 등은 골드레코드, 플레티넘레코드를 수상했다. “Mighty to save”는 2009년 도브어워즈 올해의 워십송으로 선정되고, 미국과 캐나다의 교회저작권협회인 CCLI가 선정한 #1 예배곡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앞으로 힐송워십은 세계 어디에서나 예수님을 진정으로 예배하고 교회에 감동과 새 힘을 주는 예배팀으로 남을 것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유현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문화섹션 목록으로
[문화]CTS, 새 공동대표...
[문화]4월 국민희망실천...
[문화]대한민국 찬양 1세...
[문화]재)국제평생교육개...
[문화]스마트폰 앱 방송 ...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성결대 학술정보관, 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2015-03-10 09:35:08)
이전기사 : 제28회 기독교문화대상 시상식 열려 (2015-03-06 17:49:56)
소강석 목사, 우한폐렴 아픔 시로 형상화 '꽃으로 만나 갈대로 헤어지다' 시집 출간
소강석 목사, 우...
치유 에세이 ‘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